2001년 설립한 셀트리온이 2008년 코스닥에서 소위 대박을 터트리며 입성을 하고 코스피로 이전할 것이라고 예상한 이들은 없었을 것이다. 셀트리온 이 생산하는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의 전세계독점판매권을 가진 (주)셀트리온헬스케어 역시 코스닥 상장과 동시에 매일 시가총액의 기록을 세워가고 있다.
2006년 작은 스타트업 기업 (주)아이위랩(카카오톡)이 2014년 다음커뮤니케이션과의 우회상장을 통해 코스피에 상장하고, 주주들이 셀트리온과 마찬가지로 초대박을 터트리며 성공한 개미가 되리라 예상한 이들 역시 거의 없었을 것이다.
2013년 삼성 SDS가 주당 8만원대에 장외주식이 거래가 되던 시기 상장소문이 흘러나오면서, 비공식적으로 거래금액이 세 배 이상 뛰었고, 1년 뒤 2014년 8월 실제 상장이 되자 주가는 38만원까지 올라갔다.
이러한 좋은 기업들이 개미들에게 지분을 판매할까? 정답은 OK다. 이러한 우량기업들이 개미들에게 장외주식을 판매하는 이유는 경영권 문제이다. 큰 투자사나 고액의 투자자일수록 경영에 대한 간섭은 늘어나고, 기업에 유동자금은 늘어나지만 경영자로써의 눈엣가시도 더불어 늘어난다.(출처 : 슈퍼개미 한재성 100억가치투자)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비상장우량기업들을 먼저 발견하고, 신뢰할수 있는 경로로의 지분획득이 중요하다. 이것이야 말로 노력으로 터트릴수 있는 로또이고, 주식에서 1억미만의 투자개미들이 소액으로 돈을벌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주식시장의 찌라시보다 더 순도 높고, 신뢰도 있는 기업내부의 사정까지 장외주식의 소식을 전하는 슈퍼개미 한재성 100억가치투자카페( http://cafe.naver.com/hanvalue)의 대표 한재성씨는 기존 장내주식으로 돈을 잃고 힘들어하는 많은 개미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고, 이러한 도움으로 2년만에 20억대 자산가도 탄생한 것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다.
▶ Jtbc · 일간스포츠 베스트브랜드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슈퍼개미 한재성의가치투자재테크'
슈퍼개미 한재성 100억 가치투자카페(http://cafe.daum.net/jetechstock)의 한재성 대표는 카페를 통해서 장내주식투자로 개미들이 돈을 절대 벌지 못하는 이유를 밝히며(출저: 장내주식에 답이 없는 이유(제삿밥주식)) 장외주식으로 돈을 벌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공개한다.
이름, 전화번호, 투자하고자하는 금액만 입력하면, 카페의 모든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으며, 외부에는 공개되지 않는 기업들의 상세한 뒷얘기, 속얘기들도 들어볼 수 있어서 회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가입하러가기)
실제 슈퍼개미 한재성의 100억가치투자카페 에서 추천했던 장외주식과 현 시세(2017.12.01 기준)
현재도 지속적인 기업정보 공개를 통해서 투자성공사례를 배출하고 있는 슈퍼개미 한재성의 100억가치투자카페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인생역전 충분히 도전해 볼만 하다. 난해한 길이 있을 때 그 길을 가봤던 사람과 동행하면 길 찾기가 쉬운 법이기 때문이다."라며 " 한재성 대표의 실제 투자 성공 사례 및 투자 비법, 그 외 다양한 장외주식에 관한 정보는 슈퍼개미 한재성의 가치투자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많이 본 관련기사


- 황정수(stockoption) 12월 25일 12:32
- 요즘 같이 장 상황이 최악으로 돌아 갈 때가 다음 상승 턴에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거라고 익히 들었는데... 개인은 알 방법이 없는데... 그런 주도 추천해주시나요? 빠지는건 어쩔 수 없다 쳐도 다시 반등 할 때가 반드시 오니까요!! 사 놓을 만한 것도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 참고 하면 되겠죠? 감사합니다ㅠ 투자 하시는 개미분들, 성투하세요~
- 세미콩 (teqire20) 12월 25일 12:12
- 시간이 너무 없어서 제대로 아무것도 하지 못 했던 직딩입니다;; 스마트폰 앱이랑 메세지로 추천주와 들어가고 나올때 말씀해 주신다고 하셨거든요 지금 저는 회원가입한지 3년 넘었습니다. 친해진 회원분들이 너무 많아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지은하 (aja77d8ayh) 12월 25일 12:01
- 혼자서 해보고 딴 까페 사이트도 이용 했었어요, 그쪽 페턴과 방식에 익숙해져서새로운 곳에서 다시 시작한다고 옮길때에는 귀찮고 두려움이 앞섯는데 지나보니그건 순간이고, 계좌 잔고랑 내 주머니는 계속 불어 갑니다... 컴퓨터 할줄도 몰랏는대...곧 아들네 딸래미가 초등학생이 됩니다. 좋은 선물 계속 할 수 있게 돈 벌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