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기/진도군 비젼 미래농업,수산

5월 크루즈 여행을 선물할게요

화이트보스 2014. 3. 17. 11:05

5월 크루즈 여행을 선물할게요

기사입력 2014-03-17 03:00:00 기사수정 2014-03-17 10:13:56

가정의 달 맞아 ‘여행상품 선물’ 관심
인천항 출발 크루즈 여행… 5월 21, 27일 효도상품 인기


롯데관광에서 내놓은 여행으로, 2014년 5월 21일과 5월 27일 인천항에서 출발하는 크루즈선을 이용하면 국내에서 출발해서 해외관광을 하고 국내로 돌아오시는 일정. 상품 특전으로 뽀빠이 이상용 씨의 사회로 특별 이벤트 행사가 크루즈선에서 진행되고 기념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특별 상차림도 주어진다.

또 소람한방병원의 면역 주치의인 병원장 성신 박사와 대표원장 김성수 박사가 한방건강교실를 개최해 생활에서 유익한 정보와 건강 정보를 알려줄 예정이다.


합리적 가격에 숙박 쇼 파티까지


크루즈 내 행사사진.
효도여행 상품금액에는 크루즈 숙박비용, 식사, 매일 밤 다른 쇼나 이벤트, 그리고 곳곳에서 펼쳐지는 이벤트 행사, 선장과 함께 하는 갈라디너 파티, 일본 기항지 관광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크루즈선에서 머무는 동안 횟수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여행요금보다 훨씬 저렴하며, 잠을 자는 동안 다른 항구로 이동하기 때문에 관광지에 도착하면 훨씬 여유롭게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또 일반 여행과 달리 짐을 쌌다 풀었다 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한 번 짐을 풀면 내리기 전날 밤에 짐을 정리하여 밤 12시 전 방문 앞에 놓으면 승무원들이 수거하여 크루즈 터미널로 이동 시켜준다. 고령의 고객들이 몸과 마음 편히 효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번 효도여행 상품은 각 항구에 도착했을 때 기항지 관광이 포함되어 별도의 비용이 없게 한 것이 장점이며, 특히 일본에서 온천도 1회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짰다.

인천항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여행상품은 이탈리아 제노아에 본사를 둔 코스타 빅토리아를 이용하는데 7만5166t에 길이 253m, 전폭 32.5m로 승객 2349명, 승무원 790명이 탑승하는 중형급 크루즈다. 14층 건물 높이의 규모. 크루즈 선내에는 카지노 레스토랑 바 면세점 나이트클럽 인터넷카페 도서관 미용실 헬스클럽 극장 등을 비롯해 어린이 전용 풀을 포함한 3개의 수영장이 있고, 조깅 트랙, 피트니스센터, 스파시설 등 특급 리조트가 갖고 있는 거의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다.

2가지 코스, 일본의 관광명소 망라

돗토리 현 하나카이로
5월 21일 인천항 출항을 시작으로, 일본의 사카이미나토 항(돗토리 현, 시마네 현), 가나자와 항(이시카와 현, 도야마 현), 마이즈루 항(교토, 고베, 오사카)을 관광하고 인천항에서 하선하는 6박 7일 일정과 5월 27일 인천 항을 출항하여 일본의 오키나와, 아마미, 가고시마, 나가사키를 관광하고 부산항에 도착하는 6박 7일 두 가지 코스가 있으며 기항지 관광이 포함되어 있다.

첫번째 기항지 코스는 돗토리 현의 하나카이로(꽃의 정원)로 다이센 산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 정원 관람과 100년 역사의 가이케 온천(관절과 피부미용에 효과)에서 해수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도야마 현은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다테야마 연봉의 알펜루트 설벽과 웅대한 협곡들이 풍부한 수자원을 만들어내는 자연경관 관람과 마이즈루는 일본의 3대 비경 중 하나인 아마노하시다테 절경 관광 및 마이즈루 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고로전망대 관광이 예정되어 있다.

두 번째 기항지 코스의 오키나와 현은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일본 내에서도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곳으로 오키나와 월드(옥천동 동굴, 전통공연, 민속촌)와 슈리성, 국제거리등을 관람한다. 세계자연유산 후보지로 등록중인 아마미오시마는 아직 때 묻지 않은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는 섬이다. 활화산인 사쿠라지마를 품고 있는 가고시마는 온천으로 유명한 곳. 사쿠라지마는 하루에도 몇 번씩 분화하고 있으나 사람에게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는다. 기항지 관광은 일본 3대 온천인 기리시마 온천 체험이 예정돼 있다. 제2차 세계대전의 종지부를 찍은 원폭투하로 유명한 나가사키는 현재 평화의 도시로 탈바꿈하여 관광객에게 그 당시의 아픔과 더 이상의 고통을 주지 않는 교훈을 주는 도시다. 글로버 정원, 원폭자료관, 평화공원등을 관람할 예정이다.


한국인을 위한 특별한 배려


롯데관광은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매일 발행하는 선상신문을 한국어로 제공하고, 안내방송, 고객응대, 식당의 메뉴판과 선내 곳곳에 한국어 표기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식사 때 양식 외에 밥과 김치를 별도로 제공하고 한국 영화 및 한국 뉴스도 시청할 수 있다.

또 쎄시봉 친구들의 가수 김세환 미니콘서트가 준비되어 있고, 연예인과의 기념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승선일에는 과일바구니를 선물하고 객실당 1개씩 50달러 상당의 모형선박도 증정한다. 가이세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한 번 마련했다.

5월 21일 크루즈 여행 상품가격은 내측 선실 사용 기준 성인 1인당 209만 원부터이며 27일은 내측 선실 사용 기준 성인 1인당 219만 원 부터이다. 오션뷰 또는 발코니 업그레이드 요청 고객은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된다. 문의 롯데관광 크루즈 사업본부 02-2075-3400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재테크 정보
  • TextBanner
  • TextBanner
  • TextBanner
  • TextBanner
  • TextBanner
topBanner

관련기사